천주교 서울대교구 교구청과 산하 기관의 소식을 모았습니다.

[교구청·산하기관] 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, 16일 방송인 홍진경 씨 김장나눔행사 홍보대사로 위촉
   단축 Url : http://newsseoul.catholic.or.kr/?i=266
2015-09-16    조회 2630

 

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(대표이사 유경촌 주교)16() 오후 3, 천주교 서울대교구청 33회의실에서 방송인 홍진경(세례명 비비안나) 씨를 신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. 홍진경 씨는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의 김장나눔 사업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맡아 활동하게 된다.





본 위촉식에는 유경촌 주교(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대표이사), 김성훈 신부(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회장), 김인권 신부(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부회장)가 함께했다.






유경촌 주교는 홍보대사를 맡아주신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더 많은 사람들이 홍진경씨의 참여로 김장나눔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.
 



홍진경 씨는 좋은 자리에 저를 홍보대사로 위촉해주신 하느님께 감사를 드린다김장나눔 홍보대사로서 좋은 일에 많이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
 

 

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는 무의탁 어르신 및 소년소녀가정인 재가복지대상자에게 연말에 김치를 전달하는 김장나눔행사2004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. 이 행사에서 함께 담근 김치를 매년 서울대교구 각 본당에서 선정한 2,000여 가구에 선물한다.

 

 


12회 김장나눔행사는 올해 1129() 아침 9, 교구청 별관 주차장에서 열린다. 홍진경 씨는 이날 봉사자들과 김장을 함께 담그는 등 홍보대사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.

 

| 구여진 플로라 (홍보국 언론홍보팀)

 

목록